차량 인수방법

  • 차량은 렌터카 회사에 따라 이수장소가 달라지며, 예약시 저희 상담원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주의사항

면허증을 꼭 챙기세요!

렌트 대여조건에 맞는 사람이 예약을 하고 차를 인수할 때 면허증을 안가져오면 렌트가 불가능하다.
직접 경찰서에 가서 확인서를 받아와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꼭!꼭! 면허증을 챙겨가자.


Damage check를 꼼꼼히 하자!

공항에서 차량을 인수할 때 렌트회사 직원과 차량 내외관을 꼼꼼히 살피자.
계약서를 보면 차량상태를 자세히 기재하게 되어있다.
계약서에 차량의 긁힘, 패임 여부를 꼼꼼히 기재하면 차량 반납시 원래 있던 상처인지, 자신이 만든 상처인지 시비가 쉽게 가려진다. 공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여자와 회사측의 실랑이...damage check를 잘한다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교통법규

렌트 기간 중 속도위반등의 교통위반 행위를 했을 경우 책임은 임차인에게 있다.
교통법규위반 차량번호를 알면 이용자 확인이 가능하므로 차후에 연락이 온다. 교통법규를 잘 지키는 것이 왕도이다.


연료

차량 대여시 연료는 대여자가 해결해야 한다. 차량을 인수했을 때의 연료 상태와 동일한 상태로 반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만일 20% 상태로 인수받아 60% 상태로 반납을 하더라도 환불되지는 않으나, 100% 받아 10%로 반차한다면 공항에서 그만큼의 연료비를 지불해야 한다. 주행거리에 따라 연료계산을 잘하자.